티스토리 뷰

쌍꺼풀 9~14일 차 후기/쌍꺼풀 절개+앞 트임+뒤트임/쌍꺼풀 수술 후 관리 방법

 

 

오랜만에 쌍꺼풀 수술 후기로 찾아뵙습니다!

 

아직 수술을 하고 나서 2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아

부기는 빠지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전 포스팅에 올렸던 BEFORE 사진입니다.

 

눈 지방이 많아 눈 아래쪽이 지방으로 인해 쳐져있고

눈 앞쪽은 몽고주름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답답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밖에 쓰고 다니려고 모자를 3개나 샀지만

결국 너무 답답하여 하나도 제대로 쓰지 못하고

쿠팡에서 급하게 구입한 10900원 검은색 뿔테 안경입니다.

 

그나저나 안경알에 카메라 어플 비치는 거 

좀 웃기네요 :)

 

 

아직까지 찐하게 라인이 보이네요.

 

코로나 덕분에?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그런지

모자 안 쓰고 안경만 쓰고 다녀도 사람들이 쳐다보지 않고

좋네요.

 

화요일에는 저번 포스팅에도 썼듯이 오른쪽 아래에

남아있던 실밥 한 땀을 뽑으러 다시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그때 제 실밥을 뽑아주셨던 담당자분이 다시 뽑아주셨는데

그래도 한 번도 꼼꼼하게 봐주셔서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진심으로 회사 조퇴해서, 차비가 드는걸

제외하고는 괜찮았습니다.

 

회사만 아니면 다 좋은 직장인인지라..

 

 

 

왼쪽은 생각보다 빠르게 부기가 빠지고 있고

오른쪽은 천천히 빠지고 있습니다.

 

멍 빠지는 연고를 꾸준히 바르고 있지만

별로 효과가 없는지...

오른쪽 멍은 그대로고 왼쪽은 오히려

새로운 멍이 생기고 있네요.

 

그리고 빠짐없이 호박즙을 마시고 있고,

밖에 나가서 산책을 하는 게 좋다고 하지만

급 날씨가 쌀쌀해진 관계로 

좌식 자전거 30분 정도씩 돌려주고 있습니다.

 

부기가 보통 2달~6달 정도 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빨리 빠졌으면 좋겠네요 :(

 

아 그리고 부기 빠지기 위해서는 눈뜨는 연습도

필수인 거 아시죠?

 

출저: YOUTUBE 페이스성형외과

확실히 요즘 눈뜨는 연습을 자주 하고 있으니까

눈 통증도 좀 가라앉는 거 같네요.

 

그리고 눈뜨는 연습을 자주 해야지

라인이 수술을 해주셨던 원장님이 의도한 거랑

똑같이 된다고 하니 눈뜨는 연습을 자주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