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찐살 급찐급빠 일주일 동안 4kg 빼기 도전/10월 14일 수요일 3일 차

 

 

급찐급빠 3일 차 수요일입니다.

 

2일 차 저녁때 서가앤쿡을 가서 신명나게 먹었죠..

 

아침에 되서야 쪘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찌진 않고 미세하게 0.2kg가 빠졌네요.

 

사실 빠졌다고 하기에도 민망하지만요.. ŏ̥̥̥̥םŏ̥̥̥̥

 

람희 너어..!!

0.2 빠져도 이렇게 칭찬을 해주다니!

나를 칭찬해주는 건 너밖에 없구나..!

 

1일차->3일차 까지정확히 2kg가 빠졌네요!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끝나고 출출하던 찰나에

옆자리 회사 친한 언니가 주길래 덥썩 받아서 먹은 또떠불입니다.

 

160kcal 지만 그래도 장에 좋은 요거트를 먹는다는

생각으로 클리어했습니다.

 

비요뜨랑은 다르다고 들었는데, 비요뜨랑 맛은 똑같네요.

 

 

점심으로 먹은 참치김치볶음밥입니다.

 

엄마가 만들어주셨는데 반공기까진 아니고 0.7인분?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회사에서 물도 1.5L 맞춰서 마셨는데

오늘 쓸데없이 너무 바빠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현미찹쌀밥 100g(사진은 200g이랑 반덜어서 먹었습니다)과

에어프라이어로 기름 두르지 않고 튀긴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역시 돈가스는 기름에 두른 게 맛있는 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는 그냥... 그냥....

그냥 건강을 위한 맛.. bbbb

 

소화를 조금 시키고 난 후 자전거도 34분 돌려주었습니다.

 

운동하면서 물도 500ml 추가로 마셔서

2L 달성했습니다.

 

이제 람희한테 오늘 먹은걸 보고해볼까요?

 

칼로리와 단백질은 적당하지만 

지방이랑 나트륨을 나트륨을 과잉으로 섭취했네요.

 

내일은 또 지방과 나트륨을 생각하면서 먹어야겠어요.

 

오늘도 직장인 다이어터분들 고생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