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찐살 급찐급빠 일주일 동안 4kg 빼기 도전/10월 18일 일요일 7일차

 

 

다이어터

 

일주일간의 급찐급빠 7일차 마지막날!

전날에 열심히 했더니 드디어 4kg 딱 알맞게 빠졌네요!

하루밖에 안남아서 혹시나 안빠지면 어떻게 하나 했더니

아침부터 감격의 눈물을 쏟아낼 뻔 했습니다.

 

연휴기간 오질라게 먹어서 급찐급빠를 한거지만

또 급찐급빠 하는속에 급찐급빠를 하게 되고..

월~일요일동안 급찐급빠의 연속의이었네요.

 

고도비만 다이어터

아침겸 점심으로는 네이버스토어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사온 이삭토스트 핫치킨!

음료는 다른건 안마시고 물이랑만 먹었습니다.

 

 

고도비만 다이어트

엄.. 비주얼은 좀 많이 그렇지만 처치곤란인 온면을 넣고 만든 찜닭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느낀건데 진짜 닭은 너무나도 소중한 존재 같네요..

 

다이어터

자전거도 신나게 돌려주었습니다. 死死 분 동안 씽씽 돌렸네요.

유산소만 하면 살 쳐져서 근력운동도 병행해야하는데

이역시 귀차니즘이라..

내일부터 정말 매트 펴고 근력운동 10분이라도 같이 병행해야겠습니다.

 

초고도비만 다이어터

금요일 저녁때 먹은게 애매해서 포함을 시키지 못했는데

결론적으로는 칼로리,단백질,탄수화물 셋다 부족했네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지 못했다는 죄책감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4kg를 뺏다는 성취감이 드네요 :)

 

여기서 훨씬 많은 감량이 필요하긴 하지만 

몸을 좀 혹사시키면서 4kg를 급 뺀감이 있어서

다음 주에는 조금 유지하는 쪽으로 진행해야겠어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